The Definitive Guide to 핸플사이트

소프트한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곳의 경우는 주로 센슈얼 마사지 혹은 스파 등으로 불리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선 대부분 여자 관리사들은 탈의하지 않고 남자 손님들만 발가벗는다. 정확히 말하면 훈도시 스타일의 팬티에 가운 차림으로 방에 들어가서 침대에 눕는다.

레그 오픈 : 영상 알바 혹은 퇴폐적인 촬영회에서 쓰는 용어로, 성 노동자가 자신의 손으로 성기를 벌리는 것을 의미한다. 레그 오픈이 있느냐 없느냐로 촬영회의 수위를 나누기도 한다.

근본 컨셉은 이름 그대로 손과 입으로 사정을 유도하는 서비스이지만, 실제로는 하드 서비스라는 명칭 하에 성기 삽입 이외의 모든 행위가 다 행해진다.

지정아가씨 경우 돈을 더받기 땜에 보내준 업소에 아가씨 빼길 우려를 항상 걱정한다

마무리 : 전투(오랄섹스) 등이 있는 룸 업소에서, 마무리를 한다는 것은 마지막에 이루어지는 오랄섹스 등을 한다는 뜻이다. 그 외에 룸 업종에서 핸플사이트 앱을 끝내는 것도 마무리라고 말한다.

따라서, 스웨디시 은어 또는 마사지 은어들을 잘 참고하셔서 건전한 샵과 불건전한 샵을 잘 구분하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주로 소프트 계열 업소가 하드 계열 업소와 경쟁하기 위해 도입한 어정쩡한 서비스.

"나 그 경기 마핸 갔어" = 휴스턴에게 마핸이 주어졌기 때문에 휴스턴을 픽했다는 뜻

이 마이킹 제도는 이후 업주가 성노동자에게 일수나 월변을 소개해줘서 돈을 빌려주고 그 뽀찌(수수료)를 먹는 식으로 핸플사이트 변화했다.

만시 : 룸 업종에서 쓰는 말로, 테이블 끝나는 시간을 뜻한다. 내가 손님 옆에 앉은 시간으로부터 끝나는 시간이 언제인지 알고 있어야 방에서 튕기더라도 반티를 받는지 완티를 받는지 알 수 있으니 만시체크는 필수다.

반대로 아가씨 손톱 등에 긁혀서 신체적인 상처가 실제로 났을 땐 외상이라고 함.

☆ 역립 : 보통 핸플 핸플에서는 아가씨가 서비스를 하는 것이 원칙이나 손님이 아가씨에게 립 서비스 등을 하는 것을 뜻합니다.

아시다시피, ‘은어’의 뜻은 어떤 계층이나 부류의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알아듣지 못하도록 자기네 구성원들끼리만 빈번하게 사용하는 말을 의미합니다.

내추럴 : 해외 기타에서 섹스나 오랄섹스를 할 때 핸플 사이트 콘돔을 끼지 않는 것, 호주 등지에서는 콘필 서비스가 기본이기 때문에 심지어 오랄섹스를 할 때도 콘돔을 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